장터 최근 사진

포토 갤러리/ 자유게시판/ 익명 게시판

렙업중
의미없음
의미없음
신지사랑
신지사랑

최근 댓글

출석
오미크론 확진자 급증에도 중증 환자 감소하는 이유는? https://www.nocutnews.co...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무래도 멍청한 것 같아요. 댓글을 드리면서도 왜 해제 안 하시지? 했어...
네. 그럴 생각입니다. 오전 일찍 얼마 전에 깜놀했어요! ~~
육거리시장~~ㅎㅎㅎ 가능하시면 아침일찍 가세요`~~ 그래야 사람이 없습니다`...
윗글 보고 뭐지하고 제글 수정눌러가보니  댓글허용에 체크박스에 헤제가 되어...
오늘은 먹어야 합니다. 내일이나 모레 육거리 시장 가야 하거든요. ^^ 감사합니...
저녁도 밥으로 꼭 드세요`~^^ ㅎㅎㅎ
수정 눌러서 다시 체크하시면 되지요! ~~   그러고 보니 제가 해 본 적이 없...
점심은 꼭 드세요! ㅋㅋㅋ
댓글허용란 체크박스를 잘못 눌렀나봐여`ㅋㅋㅋ
ㅋㅋㅋㅋ 글작성후 등록하면서  댓글 허용란에 체크가 해제되어있는~~  ㅡ.ㅡ...
출석합니다
출석
출첵^^
출석 
출석
출석
출석
출석
출석합니다 
출석체크 ~
출석합니다 ლ(╹◡╹ლ)
출석
출석
출석
(속보) 에코프로비엠 청주공장 화재 고립자 1명 숨진 채 발견 https://www.ytn.co...
소방당국은 4층 전기 보일러실에서 화재가 시작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행...
그렇군요. 아까 Youtube 영상을 빨리 보기 하여 봤는데요. 글자가 흐렸습니다. ...
찍었는데요. 오늘은 어떻게 맞은 것 같아요. ㅠㅠ 한 분을 아직도 못 구하여 속...
오창지구대 건너편 에코프로bm 2공장 인듯 하네요...ㅜㅜ
정답
아, 뭔지 알 것 같아요. 그래서 드라이기로 열을 가하여 말랑말랑하게 한 후 떼...
액정과 유리는 강력본드가 아니라 레진이라고 하긴하는데 그냥 UV 접착제 라고 ...
휴대폰 구할려고 글 쓴거 아닙니다 그냥 새벽에 일어나서 잠도 안오고해서 주저...
^^ 감사합니다! 오늘은 안 될 것 같고 내일부터는 꼭 ㅋㅋ 점심 드세요! ~~
ㅋㅋㅋㅋㅋㅋㅋ 어여 드세요`~~
출석
어제 점심을 아직 안 먹었어요. 어제 점심부터 챙겨서 먹을게요. ㅎ   오정보...
출석합니다
ㅋㅋㅋㅋㅋ  짐까지 두부 터진경우 참 당해보네요`~ㅋㅋㅋ
다담꼐 젤 입맛에 맞더라고요`~ㅎㅎㅎ   점심 드세여`~^^
어허 두부가 터지다니
혹시,, 휴대폰 아무거나 구닥다리.. 액정 연습용,, 그런거 필요하신거에요??
드라이기가 좋은 방법은 아니었군요. < 1번도 해 본 적은 없음. 큭. 알코올 ...
오미크론 땜시 걱정입니다. 이제 갈 때가 되어서 나타난 것 같은데요. 또 언젠...
짭집기는 저 같은 하수가 하는 줄 알았네요. ㅎ 아니 고수께서 짜집기도 하십니...
다담 된장찌개 된장 맛이 좋던데요. 잘 고르셨네요! 쿠팡 서비스 좋습니다? 그...
^^ 축하합니다! ㅎ
출석
저거 유튜브 캡쳐 한거에요
아유~ 레봅님 손도 고우셔
출석
출석합니다 
출석
출석
출석
출석
대박 잡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힘 빠지진 않습니다 회사에서 장비를 수리하는게 제 주된 밥벌이...
힘 내십시요 도전은 아름 다 워요 ~~
출석
출석합니다. 좋은 하루 ~
출석합니다 ლ(╹◡╹ლ)
출석
뎃글허용
해상도 높은건 좀 버벅거리겠지만 와이파이 속도만 되맨 괜찮습니다
출첵^^
출석
출석
감사합니다 ~
지수맘님도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출석
아뉴~~ 아직도~인테리어 하고 있습니다~ 제 사무실 건물 투룸입니다~^^ 건...
네~네~잘지내시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왜유ㅠ
1차 합격하여 대성고 가요. 찰스 회원님이 추천해 주신 청주고를 갔으면 했는데...
몇 번 갔다는 왔는데요. 사슴농장? 못 본 것 같아요. 어디 숨어있는지도 모릅니...
출석
사슴 보니깐 청주대 언덕을 지나 우암산 가기전에 사슴농장이 있었던 기억이 나는...
출석합니다
출석
대통령 임기가 5년이었네요? 6년은 언제 저장한 것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실종자는 어디에…잔해물 쌓이고 붕괴된 참혹한 고층부 https://nocutnews.co.kr/n...
가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오늘 날씨 좋은데요? ㅎ 온종일 화창할 것 같아요. ~~ ㅋ
출석요
출석합니다 
출석
출석

실질 접속자 (오늘/어제/누적)

현재 로그인 접속자


Page View -   T : 28816 Y : 47598
Real Counter -   T : 1116 Y : 1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