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쓰레기 같은 직업정신들..
페이지 정보
본문
모르겠습니다.
저는 돈내고 제가 하는 일들에 대해선 그 돈에 대한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받아야 한다는 손님은 왕이다 라는 개념이 박혀있어서인지 몰라도
요즘 각종 서비스 업체들 보면 왜이렇게 화딱지가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동부택배 개 쓰레기들 때문에...
지난주 월요일날 택배가 청주점에서 배송출발로 되어있는데 배달이 안와서 전화했더니 담당배송직원 아줌마가
"무거워서 배달을 할수가 없고 내 차에 안들어가니까 다른사람 보낼게요. 전화번호 알려줄게" 뭐임??
근데 KGB택배직원 전화번호를 알려줬는데 내가 왜 이걸 해야하냐면 오히려 저한테 하소연 하더군요.. 결국엔 오지도 않았고
동부택배고객센터에 전화도 했지만 택배기사가 전화를 꺼놔서 전화가 안된다는둥 개소리만 하길래 오늘 안오면 반품하라고했습니다.
아참 물품은 대형매트
오늘은 인터공원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 오늘은 꼭 배송해주겠노라.. 택배사라 우리들이 손쓸수가 없노라.. 택배사에 사정이 생겨서 직원이 퇴사하고 사고가 있었노라 ㅡ,.ㅡ
에이씨바 일주일째 무겁다고 지들 창고에 킵해두고 배송안해주더니 이제와서 사고니 퇴사니 핑계나 대고..
왜 제가 따지는 업체들은 직원들이 퇴사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몇명이나 퇴사시켰는지 모르겠습니다.
1. 신혼여행때 가이드가 일정에 없는 기념품점 데려가서 여행사에 따졌더니 퇴사시켰다고함
2. 현대카드 상담원 말도 없이 카드를 해지시켜서 승질나서 개 씹알뇬 당장 전화해서 사과해랬더니 퇴사
3. 위 현대카드 건때문에 뭐 클레임파트 팀장이란 사람이 미안하다며 직원 시켜서 상품권을 주겠다해서 그러라 했더니 50만포인트가 들어와서 아싸 가오리 했더니 다음날 5만포인트 그래서 졸라리 따졌더니 그 직원 퇴사
4. KT 인터넷 전화기 가입했다가 와이파이 폰 아니라 교환요청했더니 불가하다하여 그냥 쓰다가 나중에 알아보니 구매후 14일 안에는 교환 가능하다고 하여 "다해지하겠다" 신공 펼쳤더니 그 상담사, 대리점 직원 퇴사
5. 미스터피자 배달 시간 1시간 20분, 카드리더기도 안가져오고 카드번호 적어달라하는둥 쓰레기 매너가 미스터피자 고객센터에 꼰질렀더니 거기 직원들 거진 퇴사했다고 통보 받음
6. KT 자꾸 장애나서 신고 했더니 기사가 장애 취소좀 해달라고 몇번을 하길래 짜증나서 다시 신고했더니 기사 퇴사
등등등....
졸라리 많은데 요즘은 뭐라고 클레임 걸면 퇴사했다고 발뺌하는게 트렌드인가봐요???
저는 돈내고 제가 하는 일들에 대해선 그 돈에 대한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받아야 한다는 손님은 왕이다 라는 개념이 박혀있어서인지 몰라도
요즘 각종 서비스 업체들 보면 왜이렇게 화딱지가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는 동부택배 개 쓰레기들 때문에...
지난주 월요일날 택배가 청주점에서 배송출발로 되어있는데 배달이 안와서 전화했더니 담당배송직원 아줌마가
"무거워서 배달을 할수가 없고 내 차에 안들어가니까 다른사람 보낼게요. 전화번호 알려줄게" 뭐임??
근데 KGB택배직원 전화번호를 알려줬는데 내가 왜 이걸 해야하냐면 오히려 저한테 하소연 하더군요.. 결국엔 오지도 않았고
동부택배고객센터에 전화도 했지만 택배기사가 전화를 꺼놔서 전화가 안된다는둥 개소리만 하길래 오늘 안오면 반품하라고했습니다.
아참 물품은 대형매트
오늘은 인터공원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 오늘은 꼭 배송해주겠노라.. 택배사라 우리들이 손쓸수가 없노라.. 택배사에 사정이 생겨서 직원이 퇴사하고 사고가 있었노라 ㅡ,.ㅡ
에이씨바 일주일째 무겁다고 지들 창고에 킵해두고 배송안해주더니 이제와서 사고니 퇴사니 핑계나 대고..
왜 제가 따지는 업체들은 직원들이 퇴사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몇명이나 퇴사시켰는지 모르겠습니다.
1. 신혼여행때 가이드가 일정에 없는 기념품점 데려가서 여행사에 따졌더니 퇴사시켰다고함
2. 현대카드 상담원 말도 없이 카드를 해지시켜서 승질나서 개 씹알뇬 당장 전화해서 사과해랬더니 퇴사
3. 위 현대카드 건때문에 뭐 클레임파트 팀장이란 사람이 미안하다며 직원 시켜서 상품권을 주겠다해서 그러라 했더니 50만포인트가 들어와서 아싸 가오리 했더니 다음날 5만포인트 그래서 졸라리 따졌더니 그 직원 퇴사
4. KT 인터넷 전화기 가입했다가 와이파이 폰 아니라 교환요청했더니 불가하다하여 그냥 쓰다가 나중에 알아보니 구매후 14일 안에는 교환 가능하다고 하여 "다해지하겠다" 신공 펼쳤더니 그 상담사, 대리점 직원 퇴사
5. 미스터피자 배달 시간 1시간 20분, 카드리더기도 안가져오고 카드번호 적어달라하는둥 쓰레기 매너가 미스터피자 고객센터에 꼰질렀더니 거기 직원들 거진 퇴사했다고 통보 받음
6. KT 자꾸 장애나서 신고 했더니 기사가 장애 취소좀 해달라고 몇번을 하길래 짜증나서 다시 신고했더니 기사 퇴사
등등등....
졸라리 많은데 요즘은 뭐라고 클레임 걸면 퇴사했다고 발뺌하는게 트렌드인가봐요???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아름다운 동부택배 ㅡ,.ㅡ 11.11.09
- 다음글미국인 팟케스트에 나온 한국 11.10.24
댓글목록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data/member_image/sk/skyline.gif?1707189854)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
![profile_image](http://www.99con.com/img/no_profil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