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jpg : (정보)챔피언스8강 토트넘v맨시티(손흥민2골넣음)토트넘4강진출

왜 손흥민(토트넘)에 열광할 수밖에 없는지 잘 보여주는 경기다.

손흥민은 18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시티와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멸티골을 기록했다.

골잡이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손흥민은 토트넘 공격의 최전선에 나섰다. 그리고는 전반 7분과 10분에 연이어 골 맛을 봤다. 시즌 19호, 20호 골이 차례로 터졌다.

경기 시작 4분 만에 라힘 스털링에 선제골을 내줘 토트넘이 0대1로 뒤진 전반 7분에는 상대 페널티 박스 정면에서 델레 알리의 패스를 수비가 걷어내려던 것을 가로채 슈팅을 시도한 것이 맨시티 골키퍼 에데르송을 맞고 굴절되며 그대로 골대 안으로 향했다.

이어 전반 10분에는 빠른 역습 상황에서 드리블 돌파한 루카스 모우라가 크리스티안 에릭센에 공을 내줬고, 에릭센은 페널티 박스 안에 자리 잡고 있던 손흥민에게 빠르게 공을 전달했다. 결국 손흥민은 오른발로 감아 찰 수 있는 위치에서 골대 상간 구석을 향하는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멀티골을 완성했다. 

 


결국 맨시티가 이 경기에서 네 골이나 터뜨리며 4대3으로 승리했지만 토트넘은 1, 2차전 합계 4대4, 결국 원정 다득점에서 앞서며 4강 진출에 성공했고 4강(준결승전 일정표)

토트넘v아약스, 리버풀v바로셀로나 일정입니다.

 

4월20일(토요일) 이번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토트넘v맨시티 리그경기

또 있내요

흥미롭고 재미 있는 경기겠네요~~

또 맨시티랑 합니다 참고하세요~~